지금 까지 현재 진행이 된 상태는. Display 클래스는 싱글톤 패턴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Window에서는 그림을 그리는 모듈을 만든 상태이다.
그 외에 Keyboard, Mouse 지원, Display에서 buffer나 스왑기능을 구현을 하였다.
그 다음 Widnow 객체에서 그림을 그리는 모듈, 선을 그리는것 까지 만들었기 때문에 와이어프레임 형식의
사각형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와이어 프레임으로 4개의 삼각형을 그린 모습.
와이어 프레임으로 그린것을 회전을 시킨다.
그것이 위의 사진이다.
지금 현재 와이어프레임 버전, 내부가 색이 칠해진 버전, Circle과 같이 여러개의 버전을 만들 예정이고.
이제 그래픽 파이프라인을 따라서 쉐이더를 만들 예정이다.
먼저 VertexShader 만들 예정이다.
좌표계 변환 로직, Local 좌표계, World 좌표계, 그리고 카메라 기준 좌표계.
카메라 좌표계 기준으로 NDC를 구성 하여 프러스텀 컬링 또한 구현할 예정이다.
먼저 나는 저 회전에 대해서 만들었으므로. 오일러 공식, 쿼터니언 회전부터 공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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