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창에 코드를 작성을 해야할지 애매한 부분이 있다.
Graphics::Input,
Graphics::Output,
Graphics,
Graphics::Library
Graphics::Enviroment 처럼
C#의 느낌을 강하게 주는 방향으로 잡아야 할지. 아니면
C++의 느낌을 주기 위해서 최대한의 네임스페이스를 줄이는 방향으로 가야할지 애매한 부분이다.
다른 사람의 코드를 보면서 이해를 하는것이 조금.. 좋을것 같다.
아니면 다른에게 물어봐야겠다.
'차장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에서 OS 종류, 컴파일러 종류, 아키텍처 종류 알아 내는법. (0) | 2020.05.06 |
---|---|
#5 기존까지 한 내용 요약 및 상태. (0) | 2020.05.02 |
Console Graphics Library #3 CMAKE로 빌드 시스템 구축 (0) | 2020.04.30 |
C++에서 Func, Predicate, Action 구현 해보기 (0) | 2020.04.23 |
Console Graphics Engine 제작 일지 #2 (0) | 2020.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