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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장님의 이야기

Console Graphics Engine 제작 일지 #1

Console Graphics Engine 이란?

 

콘솔 창(Terminal)에 색상을 출력 및 ACSII ART를 통하여 렌더링 라이브러리

 

이런 형식의 색상, 뒤 배경을 출력을 보다 쉽게 제작, 출력이 가능한 라이브러리

 

개발 목적 : 

Graphics Rendering Engine을 제작을 해보고 싶으며, 기반 부터 제작을 하고 싶은 생각이 강하였음.

 

개발 목표 : 

 Apple의 라이브러리 처럼 베이스 Library가 존재 하고 해당 라이브러리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브러리 제작.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

 

ex) Rendering Module을 만든 뒤 GameKit, UIKit과 같은 여러가지의 도구 제작 할 예정.

 

참고 :

Apple, OpenGL 2.0, DirectX, Unity, Unreal Engine, C#을 최대한 참고 하여 사용하기 쉬우면서 다양한 접근성을 가지게 만들 목적.

 

개발 근황 :

기반 라이브러리 제작 및 OS 판별문, Compiler 판별문과 같은 기본 베이스만 제작 중에 있음.